TEAMS

Home > About > Teams

Investment Team

제현주 대표

제현주 대표는 글로벌 프라이빗 에퀴티 운용사인 칼라일 및 투자은행인 크레딧 스위스 에서 근무, 다양한 유형의 투자 및 M&A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전략 컨설팅사인 맥킨지에서 근무하여, 투자 기업에 사후 관리 및 전략적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 경험 및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윤진 디렉터

오윤진 디렉터는 글로벌 투자회사인 리먼 브라더스 및 노무라 증권에서 재직하며, 다수의 IPO 및 M&A 를 비롯,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5년 자본시장에 대한 경험으로 미국 및 한국의 다양한 스타트업에 투자해 왔습니다.

배수현 디렉터

배수현 디렉터는 글로벌 컨설팅사인 맥킨지에서 재직했으며, 글로벌 기업들에 대한 소비재 및 유통, 산업, 디지털 분야에 대한 전략적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재윤 심사역

한재윤 심사역은 중국 투자기관 및 국내 VC에서 일하며, 중국 시장 및 국내외 스타트업 투자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소희 심사역

임소희 심사역은 임팩트 투자사 sopoong에서 투자 심사역이자 액셀러레이팅 총괄로 재직했으며, 투자사 발굴부터 심사, 포트폴리오 관리까지 전 과정을 맡으며 소셜벤처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왔습니다.

이창희 심사역

이창희 심사역은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근무했으며,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서 모바일 서비스 기획 및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했습니다. 기술과 혁신을 통한 임팩트 투자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Operations Team

송서영 감사

송서영 감사는 한국공인회계사로 Big 4 회계법인인 KPMG 삼정회계법인 및 EY 한영회계법인에서 근무, 다양한 국내외 회사들의 세무 및 회계 이슈들을 다뤄왔습니다. 또한, 벤쳐캐피탈 산업에서의 경영컨설팅 및 내부 통제 업무에 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영욱 준법감시인

최영욱 준법감시인 겸 위험관리 책임자는 외환은행 (현 KEB 하나은행) 에서 31년 동안 근무하였으며, 서울중앙지방법원의 위촉을 받아 법정관리인 업무도 수행하였습니다. 금융, Compliance, 내부통제, 리스크 관리 및 기업회생분야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정우 매니저

Partners

에스오피오오엔지

다양한 사회문제의 솔루션을 만드는 신생 및 초기 소셜벤처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카우앤독

긍정적인 사회변화를 위해 일하는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에게 공간을 제공합니다.

메디아티

국내 미디어 스타트업의 성장과 지속가능성 확보를 돕습니다.

공공그라운드

역사, 사회, 문화적으로 의미있는 부동산을 매입하여 적정 수익률과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부동산 투자 및 관리 회사입니다.

C-program

‘다음 세대의 건강한 성장’을 미션으로 하는 벤처 기부 (Venture Philanthropy) 펀드입니다.

avpn

아시아 전역에서 자선 및 사회 투자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펀드들의 네트워크 입니다.